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연일 이어지는 폭염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시원한 바다나 계곡으로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액티비티 중에서 우리나라에서도 요즘 서핑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로코와 포르투갈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색다른 방법을 제시하는 이동식 호텔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트럭 서프 호텔(Truck Surf Hotel)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 독특한 이동식 호텔은 Mercedes Actros 차량을 기반으로 벽과 씰링을 확장할 수 있는 유압 시스템까지 갖춘 호텔 형태로 개조되었습니다. 바퀴달린 2층 호텔인 트럭 서프 호텔은 서핑과 자동차 여행, 탐험에 관심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트럭 서프 호텔은 서핑을 배우고 싶거나 액티비티 등을 즐기는 친구들과 그룹으로 이용할 수도 있지만 혼자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트럭 서프 호텔에서는 매일 아침마다 모로코와 포르투갈 해변의 멋진 광경을 보며 일어나 뷔페식 아침식사를 한 후 각자 선택한 스케쥴에 따라 다양한 해변에서 서핑을 하거나 관광 및 자연 탐험 등의 활동을 합니다.



하루 일과가 끝날 때 쯤 트럭 서프 호텔에서 샤워를 마치고 시원한 맥주 한 잔을 하며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해변의 저녁 노을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트럭 서프 호텔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완비된 부엌이 있으며, 주방은 각자 식사를 조리할 수 있는 자가 취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촬영한 영상을 대형 화면으로 쉽게 볼 수있는 프로젝터와 스크린이 갖춰져 있으며, 각 객실에는 에어컨과 개인 사물을 보관할 수있는 사물함도 갖춰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