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통 탱크는 군에서 훈련을 하거나 전쟁 등의 작전에 사용되지만, 우리나라 보다 넓은 면적의 도시 외곽지역과 무기 소지가 자유로운 해외에서는 일반인을 위한 밀리터리 스타일 SUV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레즈바니 탱크는 일반 자동차와는 비교할 수 없는 방어력을 지녔으면서도 도로주행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레즈바니 탱크는 지구상에서 가장 튼튼한 익스트림 SUV 차량이라 할 수 있는데요. 주요 기능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강력한 파워
레즈바니 탱크에는 6.4리터의 500마력 V8엔진이 적용되었으며,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6.2리터 V8엔진은 707마력의 강력한 파워로 어떤 지형에서도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합니다.


 2  강력한 보호기능
레즈바니 탱크의 강력한 보호기능은 높은 권총과 소총등의 무기에 대한 방탄기능을 제공하며, 라디에이터와 배터리, 연료탱크까지 방탄 재질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체 하부도 폭발에 대한 보호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연막 기능 및 무단침입 보호
비상 상황에서 시야를 가릴 수 있는 연막 기능과 함께, 차체로 무단으로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는 전기충격 도어핸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4  밀리터리급 타이어와 블라인딩 라이트
가장 극한의 오프로드 상황에서도 견딜 수 있는 밀리터리급 타이어와 강력한 블라인딩 라이트가 제공됩니다.


 5  럭셔리 인테리어 / 서바이벌 키트
10개 이상의 시트 스타일은 스포티함과 함께 우아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군용 가스마스크와 저체온증 키트 및 응급처치 키트 등의 서바이벌 키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6  사이렌 / 야간 시계 확인 시스템
레즈바니 탱크에는 스트로보 조명과 사이렌 및 외부 스피커와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서 안전을 확인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문이나 창문을 열지 않고도 외부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야간 투시장치와 열신호 감지장치도 장착되었습니다.



반응형